추석, 황금연휴 원마운트에서 신명나게 놀기

2016-09-12 09:40

[사진=원마운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원마운트가 오는 18일까지 ‘한가위 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전통놀이 체험부터 경품 이벤트, 문화 공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원마운트 테마파크에서는 황금 1돈이 경품으로 걸려있는 ‘황금연휴 시크릿박스’ 이벤트를 매일 2회씩 진행한다. 투명 박스의 비밀번호 4자리를 풀면 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대왕 제기차기, 골든벨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진행, 우승고객에게는 쌀 10kg씩을 선물로 증정한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에서는 워터파크 소인(만 13세 이하, 36개월 이상) 입장권을 1만원에 살 수 있다. 스노우파크 입장권은 2인권을 2만원, 3인권을 3만원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

원마운트 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어른∙아이 구분 없이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 입장권을 1만 원에 살 수 있다. 동반인도 일부 할인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서는 토너먼트로 대결을 벌이는 가족 윷놀이 대회와 럭키백 추첨 행사가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원마운트 홈페이지나 현장에서 1만원에참여 가능하다. 

당일 원마운트 쇼핑몰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제기 만들기, 연 만들기 등을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직접 만든 제기로 제기차기 미션을 성공하면 워터파크 초대권도 준다.

이 밖에도 한가위 쇼핑몰 고객 사은행사로 당일 7만 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이 있으면 원마운트 토이사파리에서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 무료초대권을 준다. 단 15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