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배틀트립 산다라박, 강승현과 여행 인증샷 "다라투어 끄읕~~~!!!"

2016-09-12 00:00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틀트립' 산다라박이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틀트립 #다라투어 끄읕~!!! 다라투어가 당쉰들 여행 스따일이랑 잘 맞았나요..?! 사람마다 추구하는 여행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님들이 어떤걸 좋아하는지 더 알고싶어요. 승현이와 함께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battletrip #daratour #philippines like like lik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모델 강승현과 함께 배 위에 앉아 여행을 즐기고 있다. 특히 산다라박은 84년생임에도 20대 못지 않은 깜찍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배틀트립'에 출연한 산다라박은 자신의 제2 고향인 필리핀 여행설계자로 나서 강승현과 여행을 즐겼다. 

필리핀에서 인기스타였던 산다라박과 여행을 다닌 강승현은 "길거리를 다니면 전부 알아본다. 인기가 엄청나다"고 말했다.

특히 성시경이 '산다라박이 필리핀에서 이휘재만큼 유명하냐'고 묻자 산다라박은 "유재석만큼 유명하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