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 MCN 특강 3기 '패션크리에이터는 프라다를 입을까?' 개최

2016-09-06 17:59

[윈벤션]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윈벤션은 1인 방송 전문가를 희망하는 일반인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MCN 크리에이터 특강 3기'가 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4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3기 특강은 패션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MCN 크리에이터는 PRADA를 입을까'라는 주제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역삼동 '윈윈센터'에서 진행된다.

수강을 원하는 지망생들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강의를 접하기 힘든 유저들은 강의 종료 후 윈벤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특강 영상을 접할 수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패션 사업가이자 패션 유튜버 후니세탁소와 패션 전문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를 운영 중인 COCODANY이 강사로 나선다. 이들은 패션 전문 크리에이터답게 패션 콘텐츠 영상 만들기에서부터 크리에이터 활동으로 수익 창출하기 등 다양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영석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 본부장은 "이번 특강이 세 번째인데 첫 회부터 매회 수강을 하는 수강생이 있을 정도로 교육과정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와 함께 예비 크리에이터 육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