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호문쿨루스’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 플레이 영상 선공개

2016-09-02 12:42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주요 콘텐츠인 ‘호문쿨루스’와 ‘이계 던전’ 등을 담은 실제 플레이 영상을 사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컴투스는 최근 ‘서머너즈 워’ 하반기 대형 업데이트 ‘호문쿨루스’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대규모 콘텐츠 추가를 예고했다.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이번 업데이트에는 게임 내에서 몬스터, 건물, 룬 등 콘텐츠를 직접 창조할 수 있는 제작 시스템 ‘마법제작 연구소’를 새롭게 추가했다. 더불어 보스 몬스터들의 신개념 공격 패턴이 적용된 5개 속성의 이계 던전이 추가돼 더욱 다양하고 강력해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컴투스는 업데이트 전 신규 콘텐츠의 면면을 살펴볼 수 있는 1분 가량의 플레이 영상을 선 공개하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먼저 공개된 영상에는 유저가 직접 스킬을 선택해 진화 시킬 수 있는 신규 몬스터 ‘호문쿨루스’의 소환 과정을 자세히 담아냈다. 또 5개 속성의 이계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와 벌이는 치열한 전투와 ‘마법제작 연구소’를 통해 유저가 직접 건물을 제작하는 과정 또한 영상을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제작된 플레이 영상은 국문 뿐만 아니라 14개 현지 언어로 번역되어 ‘서머너즈 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ummonersWar)과 컴투스 유튜브 채널(https://youtu.be/Gj4M7ZnhdRg) 등을 통해 전세계 글로벌 유저들에게 공개된다.

이번 ‘호문쿨루스’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플레이 영상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