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오늘(31일) 정오 맥시 싱글 'WAY' 공개…"청춘들에 공감 메시지 전한다"
2016-08-31 09:54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1년 7개월만에 컴백을 알리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걸그룹 써니힐이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맥시 싱글 ‘WAY’를 공개한다.
히트메이커 이민수-김이나 콤비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써니힐의 맥시 싱글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은 이유를 알 수 없는 불안함과 끝이 보이지 않는 초조함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 집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겁나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낸 김이나 작사가의 가사와 빠른 8비트 리듬을 기반으로 한 경쾌한 테마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이민수 작곡가의 곡이다.
경쾌한 느낌의 아르페지오 테마를 시작으로, 아날로그 신디사이저, 스트링 협연 그리고 써니힐 멤버들의 수십 번의 오버 더빙을 통한 화려한 콰이어(choir) 사운드가 곡을 더욱더 아름답게 해준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오열하는 모습을 보이며 궁금증을 유발했던 써니힐은 본편 뮤직비디오를 통해 초조함, 불안감을 안고 사는 젊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 찾아올 밝은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공감대를 형성한다.
한편 1년 7개월 만에 컴백한 써니힐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