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휴대가 간편한 여성 청결티슈 출시

2016-08-30 12:38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웰크론헬스케어는 한방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티슈 형태의 휴대용 여성청결제 ‘예지미인 여성 청결티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예지미인 여성 청결티슈는 거품이나 젤 타입으로 씻어내야 할 필요 없이, 간편한 티슈 형태로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에 잘 분해 되는 원단으로 제작돼 사용 후 티슈를 변기에 직접 버려도 막힐 우려가 없어 편의성을 높였다.

이마트 127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지미인 시크릿Y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오는 9월8일까지 예지미인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50명으로 예지미인 Y존 관리 3종 키트(예지미인 여성 청결티슈, 예지미인 여성청결제, 그날엔 순면 라이너)를 사용한 후기를 자신의 SNS에 남기면 된다. 이중 최우수 활동자 2인에게는 2인 외식상품권을, 우수활동자 3명에게는 6개월분 생리대를 증정한다.

또한 예지미인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yejimiin)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6일까지 퀴즈의 답을 덧글로 남기면 정답을 맞춘 50명에게 예지미인 여성청결제와 여성 청결티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