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 24일 데뷔 곡 ‘Chewing Gum’ MV 공개

2016-08-24 14:27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데뷔 곡 ‘Chewing Gum’(츄잉검) 뮤직비디오가 24일 밤 공개된다.

NCT DREAM은 활동에 앞서 24일 밤 9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신곡 ‘Chewing Gu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톡톡 튀는 가사와 밝고 신나는 분위기가 귀를 즐겁게 하는 틴팝 댄스곡 ‘Chewing Gum’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영상이 조화를 일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10대 멤버로 구성된 NCT DREAM만의 풋풋함과 상큼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만큼,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지난 22일, 23일 밤 9시에는 신곡 음원 일부 및 뮤직비디오의 느낌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NCT DREAM의 데뷔 티저 영상 2편이 차례로 오픈돼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NCT DREAM의 데뷔 싱글 ‘Chewing Gum’은 오는 2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