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토건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현장홍보관 19일 오픈
2016-08-19 08:08
9월 분양 앞서 현장투어 및 분양상담, 각종 이벤트 진행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동일토건은 9월 분양 예정인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모델하우스 개관에 앞서 단지가 들어서는 현장에 19일 홍보관을 열고 분양 준비에 나선다.
김정호 동일토건 분양소장은 "소비자가 아파트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인이 입지라는 점에 착안 모델하우스 오픈 전에 미리 현장을 보여 주고 입주 후 바다조망권을 강조하기 위해 현장홍보관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장 홍보관에서는 상품 특장점, 청약자격 등 분양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방문객들은 현장 전망대 투어와 사업설명회, 분양상담 등을 통해 사전에 정보를 수집하고 청약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일토건은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을 주거 쾌적성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도심 속 자연친화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이 단지 앞으로는 서해바다와 송도국제도시가 시원하게 펼쳐져 있어 조망이 탁월하며 뒤로는 청량산과 봉재산이 바로 붙어있다. 트래킹 코스로 유명한 11km 길이의 '연수둘레길'을 단지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앞에는 아암도 해상공원이 위치해 있다.
현장 홍보관은 연수구 동춘1지구 10블럭(동춘동 730-4번지) 현장 내에 마련된다. 모델하우스는 9월 중 송도국제도시에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