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드라마, 자체 제작 예능 '미스매치' 론칭! 정준하·정진운·김새롬·이상민 투입

2016-08-10 16:21

[사진제공=스카이티브이]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무한도전’의 터줏대감 정준하, ‘음악의 신’으로 화려하게 재기한 이상민, 춤신춤왕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정진운,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예능을 누비는 김새롬이 데이트 진실게임 ‘미스매치’를 위해 뭉친다.

스카이티브이(skyTV)의 드라마 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9월 방영을 앞둔 스카이티브이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미스매치’의 MC에 개그맨 정준하와 가수 이상민, 정진운, 방송인 김새롬 등 4인을 최종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미스매치’는 ‘데이트 진실게임’을 주제로 여성 연예인이 일반인 남성 출연자 4인과 심리게임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남녀 5인이 동시에 데이트를 진행하는 상황에서 벌어지는 미묘한 심리전이 감상포인트다.

특히, 일반인 남성 출연자 중 싱글남은 단 한 명뿐이며 나머지 3인은 모두 품절남으로 구성, 여성 연예인은 싱글남을 최종 선택해야 한다. 반면 나머지 3명의 품절남들은 알쏭달쏭한 매력으로 여성 연예인의 미스매치를 끌어내야 한다.

MC 4인은 여성 연예인과 남성 출연자들의 데이트를 지켜보며, 여성 연예인의 심리와 남성 출연자들의 심리를 분석하고 여성 연예인의 마음이 어떤 남성 출연자에게 가 있는지, 과연 싱글남은 누구인지 등을 함께 찾아본다.

‘미스매치’는 오는 9월 스카이티브이 드라마 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를 통해 방영된다. 현재 홈페이지(http://tv.skylife.co.kr/skyDrama)에서 일반인 출연자를 신청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