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GO ReStart' 혁신활동 총력 추진
2016-08-04 14:15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한전KDN은 2015년도 GO ReStart 혁신활동 1단계 추진에 이어 2016년도에는 혁신활동의 전사적 확산 및 정착을 위해 개별조직과 조직 구성원들까지 혁신활동에 총력 추진하고 있다.
'GO ReStart 혁신활동'은 “안정(Stability)”, “성장(Growth)”, “질서(Order)”, “존중(Respect)”을 4대 혁신 핵심가치로 삼아 에너지ICT 융합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혁신활동 안착을 위해 한전KDN 임수경 사장은 혁신활동의 전사확산 및 직원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두고 혁신활동의 자발적 참여에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처/사업소별 자체 혁신활동“, “월별 혁신 캠페인”, “자기 혁신활동” 등을 시행중이며 전사 혁신활동과 별개로 “처/사업소별 자체 혁신활동“을 통하여 각 부문별 자체 혁신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함으로써 혁신활동이 조직 곳곳에 뿌리 내리도록 했다.
한편, “자기 혁신활동”은 혁신의 생활화와 직원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자기 혁신을 유도하기 위한 제도로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자기계발 및 업무개선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독려하고 지원하고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GO ReStart 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일 중심의 열정기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혁신활동의 한계를 넘어 회사의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중추적인 역할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