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다이렉트, NEW 치아보험 런칭

2016-08-01 09:50

 

AXA다이렉트의 다이렉트NEW치아보험의 상품요약 피켓 [사진제공=AXA다이렉트 ]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AXA다이렉트는 치과 치료 필요성이 점점 더 커지는 가운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NEW치아보험을 이달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다이렉트 NEW치아보험은 고객에게 좀 더 다가가기 위해 질병 뿐만 아니라 상해로 인한 임플란트, 크라운 등 치과치료를 포함시켜 보장범위를 확대했다. 

특히, 다이렉트 NEW치아보험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상해로 인한 치아골절시 계약 개시일부터 건당 10만원을 횟수에 제한 없이 보장한다.

아울러 기존 치아보험에 있었던 골절 진단 특약에 더해 안면부 흉터 복원 등 상해로 발생하는 수술비를 추가로 보장한다.

치과 치료 외에도 눈, 코, 귀에 발생하는 질환으로 인한 수술비 부담을 덜어주는 것도 강점이다. 어린이들이 쉽게 걸리는 중이염이나 알레르기성 비염 혹은 녹내장 등으로 인한 수술비가 보장된다.

AXA다이렉트는 관계자는 "다이렉트 NEW치아보험은 혜택의 폭을 넓히면서도 보험료를 기존 수준인 월2만-3만원으로 유지하고 면책 기간을 기존의 180일에서 90일로 단축시켰을 뿐만아니라 가입기간을 3년 5년 10년으로 설정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