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데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2016-07-29 15:17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이데아(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데아’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8월 10일 오전 10시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사파이어(게임재화) 1000개를 증정한다.

또 친구를 초대하고 획득한 룰렛 이용권을 이용해 SS등급 이데아 장비, SS등급 날개, 20만 골드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도 연다.

8월 25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고등급 장비 및 마법석, R등급 진화석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제공하며, 7일 출석 시에는 여름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선보일 콘텐츠를 이용자들이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이데아’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8월 10일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이 지난해 11월 6일 출시한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다.

‘이데아’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