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오스티엄, 지역 아동들을 위한 요리교실 봉사 나눠… ‘귀감’

2016-07-28 11:29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연일 30도를 크게 웃도는 불볕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인천을 대표하는 컨벤션 그랜드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봉사활동 소식이 무더위를 식히는 청량제가 되고 있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지난 27일 인천남구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인천문학경기장에 위치한 그랜드 오스티엄 대연회장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70여 명을 대상으로 ‘건강한 밥상~나도 요리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식습관 형성과 식생활 관리 능력 향상 및 어린이 스스로 건강한 밥상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쉐프와 함께 요리하는 ‘건강한 밥상~나도 요리사!’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1]



이 외에도 차세대 치어리딩의 새싹 ‘레드캣 어린이 응원단’의 치어리딩, ‘나이스 매직’ 마술사의 신비로운 마술쇼 등 다양한 재능기부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인천 문학워터파크(대표이사 최현호)를 운영하고 있는 한우리 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참가한 어린이 모두에게 문학워터파크 이용권을 제공하는 뜻깊은 후원활동을 펼쳤다.

어린이들의 꿈과 건강을 응원하는 하나의 축제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오스티엄 전하영 대표와 그랜드 오스티엄 김민경 이사, 우진관 본부장과 정무호 인천남구 자원봉사센터장, 한길자 인천남구 부구청장, 이안호 인천남구의회 부의장 등이 참석하였다.

전하영 그랜드오스티엄 대표이사는 “아이들이 활짝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무엇보다도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봉사 및 나눔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하우스 본 오스티엄(압구정웨딩홀),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역삼웨딩홀), 퀸즈 오스티엘(신촌웨딩홀),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광명점(광명돌잔치), 벨라오스틴 인천점(인천돌잔치), 벨라오스틴 신촌점(신촌돌잔치)까지 ㈜오스티엄 전 지점의 조리장이 참여하여 재능을 기부하였다.

이 행사에 이어 인천남구자원봉사센터와 그랜드오스티엄의 지역자원봉사자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이 진행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