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국카스텐, 전국투어 '스콜' 앙코르 공연 계획 발표…"전국투어 매진에 감사 의미로 마련"
2016-07-25 08:20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밴드 국카스텐이 전국투어 ‘스콜’(Squall)의 앙코르 공연 계획을 깜짝 발표했다.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는 24일 ‘2016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지난 투어 매진 행진에 감사하며 준비한 앙코르 공연이다. 꼭 한번 와주시길 바란다”라며 8월 21일 '스콜' 서울 앙코르 공연 계획을 밝혔다.
‘스콜’은 지난 6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대전 등 전국 5개 도시 총 6회에 걸쳐 진행된 국카스텐의 데뷔 후 첫 전국투어다. 이번 전국투어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매진되는 대기록을 세우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국카스텐은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 발표와 함께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영상은 전국투어 중 하이라이트 영상이 담겨 공연의 열기와 흥분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국카스텐은 전국투어 기간 중 신곡 ‘펄스’(Puls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공연과 음원 차트에서 동시에 뜨거운 인기몰이를 했다. 또 MBC ‘라디오스타’ ‘마이 리틀 텔레비전’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여름특집 전설의 라이브’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병행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8월 2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 될 예정인 국카스텐 ‘스콜-서울 앙코르’ 공연 티켓은 7월29일 (금)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