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강철의함대' 사전등록 실시

2016-07-22 15:31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의함대(가제)' 한국 서비스 명을 '강철의함대:Ocean Overlord'(이하 ‘강철의함대’)로 확정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강철의함대'는 함대 전투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는 최초로 한·중·일 국가 단위의 군단전이 가능하며, 오는 8월 국내 서비스 예정이다.

우선, '강철의함대'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강철세트를 지급하며, 총 신청자 30만명을 달성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제독 패키지가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1등부터 20등까지 갤럭시 노트7,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하고 페이스북에 응원 및 기대평을 남겨준 게이머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게임펍은 오는 23일 '전함제국' 게이머 가운데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강철의함대'를 첫 공개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철의함대' 사전등록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oceanoverlord.gamepub.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ceanoverlord)에서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