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 '수족구병' 대비 면역력 강화 특별 기획전 진행

2016-07-20 09:02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프리미엄 유기농 신선식품 온라인 마트 헬로네이처(대표 박병열)가 최근 급속도로 확산되고있는 ‘수족구병’에 대비,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수족구병은 덥고 습한 날씨에 면역력이 부족한 영유아들의 손과 발, 그리고 입안에 물집이 잡히는 바이러스성 질환으로, 장마 이후 현재 6세 이하 어린이들을 중심으로 전국적으로 유행하고 있다.

이 병은 면역력이 약해졌을 때 걸리기 쉬운 질환으로, 손과 발을 잘 씻고 면역력이 약해지지 않도록 비타민과 오메가3등 필수 영양분을 잘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헬로네이처는 장마 이후 급속도로 번지는 수족구병에 대비해 면역력을 높여주는 비타민과 오메가3 영양제 등을 이번 특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한다. 기획전은 크게 차가운 먹거리 부드러운 먹거리, 삼키기 쉬운 음료, 미리 챙기는 면역력 카테고리로 나눴다.

헬로네이처는 아이스크림처럼 아이들에게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부터,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형태의 영양 젤리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춰 고객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박병열 헬로네이처 대표는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수족구병 예방 및 빠른 치유를 위해서는 아이들의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필수영양분을 잘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헬로네이처는 건강한 먹거리로 아이들이 병을 이겨내고, 보다 건강해지기를 바라며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헬로네이처는 자사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수족구병 대처 노하우를 공유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유기농 아이스크림 떼르드글라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http://hellonature.net/shop/board/view.php?id=event&no=19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