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UP씬] '닥터스' 혜정에 관심 갖기 시작한 윤도…지홍, 혜정에 달달 입맞춤!

2016-07-06 08:09

[사진=SBS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닥터스' 정윤도(윤균상)가 유혜정(박신혜)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6회에서 정윤도는 홍지홍(김래원) 방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유혜정을 보고 방에 들어가려다말고 "홍지홍 교수님은 회진 후에 오실 것"이라고 말한다.

이어 정윤도는 "연락은 안하고 기다리는거냐" "꽃은 어디에서 샀냐"라고 계속 질문했지만, 유혜정이 계속 형식적인 대답만 하자 "근데 저한테 궁금한거 없냐. 사람이 그렇지 않냐. 계속 질문을 했으면 예의상 질문 하나쯤은 던져야 하는거 아니냐"며 소심하게 투덜댄다. 

하지만 유혜정이 "왜요?"라고 대답하자 민망해진 정윤도는 다급하게 방으로 들어간다. 
 

[사진=SBS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또한 유혜정과 데이트를 즐기던 홍지홍은 비가 갑자기 쏟아지자 공중전화 박스로 들어갔다. 이내 노래를 튼 후 빗속으로 뛰어 들어간 홍지홍은 춤을 추기 시작했고, 유혜정을 끌어낸 후 같이 춤을 췄다.

춤을 멈춘 홍지홍은 "지금부터 내가 너한테 어떤 행동을 할거다. 남자대 여자로…"라며 유혜정에게 다가가 뽀뽀를 한다. 

한편,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며 성장하고,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 '닥터스'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