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걸→컬러걸 변신' 멜로디데이, 매력적인 이성을 만난다면?

2016-06-28 10:42

[사진 = 로엔•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가 매력적인 색깔로 본격 변신에 나선다.

멜로디데이는 28일 정오 멜론을 비롯해 1theK 유튜브 채널(youtube.com/1thek) 과 멜로디데이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의 타이틀곡 '깔로(Colo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의 메인 타이틀처럼 '컬러'로 색(色)에 포인트를 준 멜로디데이는 색(色)다른 뮤직비디오로 본격적으로 시선을 끌 전망.

흑백으로 시작한 뮤직비디오 티저는 시선을 사로잡는 한 남성의 등장과 동시에 어느덧 흑백에서 컬러풀한 색으로 고유의 색깔을 갖게 된 네 명의 멤버들이 매력적으로 변신을 꾀하며 다음에 이어질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절로 자아낸다.

멜로디데이의 새 타이틀곡 '깔로(Color)'는 '색깔로'의 줄임말로 흑백처럼 단조로운 세상을 자기만의 색깔로 물들여 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레드부터 블루와 옐로우 등 비비드한 컬러감과 함께 미모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멜로디데이의 모습이 잇따라 공개되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점점 높이고 있다.

멜로디데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깔로(Color)'는 오는 7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모두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