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X김흥국 '원샷', 뮤비 촬영 현장 인증샷 공개∙∙∙ 흥 부자들

2016-06-24 15:49

[사진=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바이브와 김흥국의 '원샷' 뮤비 촬영 현장 인증샷이 공개됐다.

더바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샷'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과 인증샷 8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흥국과 함께 노래에 맞춰 율동을 하는 모습 등과 컵을 맞추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세 사람이 컵을 맞대며 환하게 웃는 사진은 이번 콜라보 곡 '원샷'을 떠올리게 해 깨알 홍보하는 센스를 보였다.

이날 공개된 인증샷은 '원샷'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유쾌했던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율동은 김흥국 선생님이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만들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율동이 이번 '원샷'을 즐기는 포인트다"라고 전했다.

'원샷'은 화려한 브라스와 슬랩 베이스 연주가 두드러진 두툼한 리듬 기반의 펑키한 빈티지 사운드의 업템포 곡으로 류재현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한편 바이브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흥국과 함께한 컬레버레이션한 '원샷'을 발매했고, 오는 25일과 26일에 있을 단독 콘서트에 앞서 24일 밤 8시 김흥국과 함께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원샷' 최초 라이브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