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펜션, 극성수기 무료 숙박권 지원…20~29일 열흘간 진행

2016-06-20 08:46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국내 최대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올 여름 성수기 기간에 2박3일  펜션 숙박권을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응모 기간은 이날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명으로 30일에 발표된다. 이 중 3명은 7월 29일부터, 2명은 7월 30일부터 각각 2박 3일 동안 야놀자가 특별히 엄선한 고급 펜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로 제공되는 펜션은 풀빌라 또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스파 펜션으로 ‘가평 달빛누리펜션’, ‘양평 카카오펜션’, ‘강릉 라임비치펜션’, ‘거제도 마린캐슬펜션’, ‘여수 앤펜션’이다.

응모 방법은 야놀자 펜션 앱 상단의 무료숙박 메뉴에서 여름휴가에 가고 싶은 펜션을 선택하고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다음, 해당 공유 화면을 캡처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공유와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신종태 야놀자 펜션 본부장은 “때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는 만큼 추후 2차, 3차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야놀자 펜션을 통해 부담 없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야놀자 펜션은 전국 3000여 개 펜션 제휴점을 확보하고 매주 펜션 무료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숙박 앱 중 유일하게 다중예약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