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SNL코리아7'서 정상훈과 '3분 여배우' 코너로 호흡…'배꼽 사수' 주의보 발령
2016-06-18 13:0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SNL코리아 시즌7'의 호스트 이엘이 크루 정상훈과 ‘3분 여배우’ 코너로 호흡을 맞춘다.
이날 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7’의 호스트는 이엘이다. 개성있는 외모와 탁월한 연기력으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엘은 이날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엘은 새로운 ‘3분’ 시리즈, ‘3분 여배우’에 출연한다. 제작진과의 첫 미팅에서부터 ‘3분’ 시리즈를 하고 싶다는 의지를 적극적으로 어필했다는 후문. 원하던 ‘3분’ 시리즈에 출연하게 된 이엘은 그 누구보다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폭풍 연기력을 선보였다고 한다. 크루 정상훈이 특급 여배우를 원하는 매니저로 나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생방송에서는 이엘의 대표작 중 하나인 ‘내부자들’을 패러디한 코너도 선보인다. 이엘이 극 중 안상구 역으로 등장하는 크루 신동엽과 호흡을 맞출 예정. 원작에서 화제를 모았던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대사도 선보여질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걸그룹 다이아의 정채연이 특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귀신 김민교와 함께 등장하는 '컨저링: 도시괴담'에 출연할 뿐만 아니라 직접 생방송 스튜디오 콩트에도 도전한다. 과연 어떤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