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X레이나, 두 번째 콜라보 '달고나' 17일 발표…'한여름밤의 꿀'을 뛰어 넘어라
2016-06-16 08:48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한여름밤의 꿀’을 통해 가요계의 꿀 케미 커플로 불리는 산이X레이나가 17일 0시 신곡 ‘달고나’로 2년 만에 돌아온다.
지난 14일 정오, 산이와 레이나의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플레디스는 각각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산이X레이나의 ‘달고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아이오아이(I.O.I)의 김도연이 이번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었다.
산이와 레이나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달고나'는 전작인 '한여름밤의 꿀'보다 더욱 세련되고 성숙한 무드가 돋보이는 알앤비 힙합 트랙으로, 산이와 함께 '이별식탁' 'Rap Genius' '나 왜이래' 등을 작업했던 산이의 오랜 음악적 동료 제피가 산이를 도와 다시 한번 공동 프로듀싱을 맡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달고나’의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국내 유명 비디오 디렉터팀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았으며, '사랑은 달콤한 음식을 먹는 것'이라는 콘셉트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산이X레이나의 조합으로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신곡 ‘달고나’는 17일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