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메디컴, 한국산업인력공단 '학습 조직화 지원사업’ 선정

2016-06-07 15:17

[사진제공=이지메디컴]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이지메디컴이 최고경영자(CEO), 학습조장, 학습리더 교육참가, 외부전문가의 컨설팅, 학습네트워크 협의회 등 사내 학습조직 운영의 체계 및 전문성을 한층 더 강화한다.

이지메디컴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학습화 조직 지원사업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외부기관의 세미나 및 교육과정 참여, 외부 전문가 지원, 학습 인프라 구축 지원, 학습 네트워크 지원 등 학습활동에 필요한 과정 및 운영비 등을 정부로부터 지원을 받게된다.

이를 통해 사내 학습활동을 촉진시켜 직무능력과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지메디컴은 2016년 경영 키워드를 ‘학습’과 ‘성장’으로 선정하고, 직원이 성장해야 회사가 성장한다는 목표아래 직원들의 역량을 먼저 개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여 변화에 주도적으로 대처해 스스로 진화하는 조직을 만들어가는 것에 역점 과제를 두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전사적으로 ‘1인 1 학습조직 운영’을 내세워 공동 관심사 및 직무를 맡고 있는 직원들이 조직을 구성, 주 1회 2시간씩 정기 모임을 갖도록 하고 있다.

이지메디컴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학습조직이 외부전문가의 컨설팅 등을 활용해 객관적인 입장에서 재정립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최하는 경진대회에서도 우수 사례로 남도록 충실하게 운영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