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젤리피쉬 측 "김세정 솔로 데뷔? 사실무근…아이오아이 활동 마지막까지 최선 다할 것"

2016-06-03 11:22

젤리피쉬 측 김세정 솔로 데뷔? 사실무근…아이오아이 활동 마지막까지 최선 다할 것

IOI 김세정이 지난 5월 5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1st Mini Album Chrysali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 김세정이 솔로로 데뷔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3일 오전 김세정 소속사 젤리피쉬 관계자는 아주경제에 “김세정의 솔로 데뷔는 전혀 사실 무근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현재 김세정은 아이오아이 파리 공연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며 “아이오아이 공식 활동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세정이 오는 7월 솔로 데뷔를 목표로 스케줄 등을 조율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김세정은 지난 4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 멤버로 데뷔해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세정이 속한 아이오아이는 2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K팝 콘서트’ 무대에 올랐으며, 오는 4일에는 ‘2016 드림콘서트’ 무대에도 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