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심한 환절기, 천연 종합 멀티 비타민의 효과는.

2016-06-03 10:20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면역 체계는 각종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함께 작용하는 세포와 내장기관의 균형 잡힌 네트워크를 의미한다. 즉, 체내 면역력이 높아지게 되면, 스트레스에도 강해지고, 바이러스성 전염병이나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요즘 같이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는 면역력을 길러줄 수 있도록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비타민은 음식이나 영양제로 섭취하는 방법이 있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음식만으로 비타민 권장량을 챙겨먹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또한 음식에 함유된 비타민은 조리하거나 가열 시 대부분 파괴된다는 단점도 따르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일상 속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하기 위해서 비타민 보충제를 함께하는 것이 좋다.

종합 멀티 비타민은 피로 회복과 면역력 향상을 돕는 비타민C를 포함해 엽산,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유형으로 출시되고 있는데, 천연 종합 멀티 비타민의 경우, 100% 유기농 천연 원료에서 추출해 높은 체내 안전성과 대사율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열풍 건조 방식이 아닌 진공 동결 건조 방식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제품, 비타민 원료를 알약 형태로 만드는데 들어갔던 화학 부형제까지 제거한 무부형제 공법을 이용한 천연 종합 멀티 비타민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멀티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