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 할인&무료 음료 증정 이벤트

2016-06-02 14:10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 오는 8월 31일까지 모모카페 할인 및 무료 음료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테이블 당 20%(정가 1인당 주중 점심 기준 3만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주중 및 주말 런치와 디너에 해당되며 인원 제한도 없다.

여기에 모모카페 이용객 중 호텔 페이스북과 모모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모모카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무료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 1잔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는 #courtyard_namdaemun #momocafe_namdaemun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된다.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로 지쳐 있는 고객을 위해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한편 지난달 23일 개관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국보 1호인 숭례문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덕수궁과 경복궁, 남대문시장, N서울 타워, 명동 등 주요 관광지와 접근성도 뛰어나다.

총 409개 객실을 보유한 이 호텔은 레스토랑 및 바와 라운지, 미팅룸 등 각종 부대시설을 두루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