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또 오해영 9회 선공개' 예지원 김지석, 이런 커플 어디에도 없습니다

2016-05-30 14:37

[사진=tvN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또 오해영'의 가장 기대되는 커플 예지원 김지석의 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네이버 TV캐스트에는 '[단독 선공개]'오늘도 안 들어오나?' 에릭, 옆방 여자 금단 현상 3단계!'라는 제목으로 3분가량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박수경(예지원)이 동생 박도경(에릭)의 친구 이진상(김지석)과 술에 취해 정체모를 댄스를 추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춤을 추다가도 양주를 병째 들이키는 등 광란의 밤을 보냈다.

결국 박수경과 이진상은 만취한 채 같은 침대에서 잠이 들고, 이 일을 계기로 커플로 발전하게 된다.

앞서 박수경은 만취가 되면 알아듣지 못할 불어로 중얼거리며 집으로 돌아왔고, 그때마다 식구들은 외계어를 한다며 핀잔을 줬다. 하지만 불어를 할 줄 알았던 이진상은 그동안 박수경이 유부남과 만남을 가졌고, 떠난 그 때문에 아파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어 박수경을 놀라게 했다.

한편, '오해영'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와 그들 사이에서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 '박도경'이 미필적 고의로 서로의 인생에 얽혀가는 동명 오해 로맨스 드라마인 '또 오해영'은 매주 월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