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또 오해영' 서현진 에릭 현실서도 케미 폭발 '내가 어딜 만져도 놀라지마'

2016-05-30 09:57

[사진=tvN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또 오해영' 서현진 에릭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네이버 TV캐스트에는 '[단독] 에릭-서현진 현실 케미 터지는 <또 오해영> 비하인드!'라는 제목으로 2분40분가량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그냥 오해영(서현진)이 만취한 박도경(에릭)을 업어 그의 방으로 옮기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박도경 때문에 서현진은 곡소리를 내 스태프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오해영이 박도경을 침대로 옮기고 자켓을 벗기는 연기를 의논하던 서현진은 "내가 어딜 만지더라도 놀라지마"라고 말했다. 이에 에릭은 고개를 끄덕인 후 "나도"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박도경은 자신의 오해 때문에 결혼이 파토나 우울한 나날을 보내던 오해영에게 점차 빠지고 있다. 특히 박도경은 사기혐의로 구치소에 갔던 오해영의 전 남자친구 한태진(이재윤)이 출소한 후 오해영에게 다시 다가가는 모습을 보자 질투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오해영'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와 그들 사이에서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 '박도경'이 미필적 고의로 서로의 인생에 얽혀가는 동명 오해 로맨스 드라마인 '또 오해영'은 매주 월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