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 2학기 석사과정 모집

2016-05-27 07:40
30일 ~ 7월 5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

아주경제 최규온 기자 =전북 익산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은 오는 30일부터 7월 5일까지 2016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최초의 사이버 특수대학원이다. 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캠퍼스 전경


지원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자기소개서와 연구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입학서류는 익산 캠퍼스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12일 발표된다.

웰빙문화대학원은 자연건강법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수업과 실습수업을 통해 자신만의 특화된 전문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실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실습은 전국의 7개 지역캠퍼스(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주, 익산)를 통해 이뤄지며 최신 화상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특강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모임과 특강, 연구 활동이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많은 졸업생들이 각 분야에서 웰빙건강전문가, 상담가, 교육가로 활동하고 있다.

장학 혜택도 다양하다. 웰빙문화대학원에서는 신입생 모두에게 입학 첫 학기 수업료 20%를 감면하는 장학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원광디지털대학교 졸업생뿐만 아니라 동문(재학생 및 졸업생)의 가족이 입학할 경우에도 입학금 면제와 매학기 수업료 2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성적장학금, 희망자학금, 장애우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학술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혜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