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2016년 희망 나눔 한마음 자선걷기대회’ 진행

2016-05-23 17:20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2016년 희망 나눔 한마음 자선걷기 대회’를 지난 22일 사하구 하단초등학교에서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장에 이르는 강변대로 (8km구간)에서 약 5000명의 부산 지역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티브로드 낙동방송·서부산방송·동남방송과 부산광역시 사하구 의료인·약사연합회, 사하구 장애인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했다. 당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된 개막행사에는 최인호 사하구 갑 국회의원(더불어 민주당) 당선인, 이경훈 사하구청장, 사하구 의료인 약사연합회 최원락 회장, 낙동방송?서부산방송?동남방송 김호진 사업부장이 참석해 대회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이어서 오전 9시 30분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자선걷기대회가 진행됐으며, 대회 종료 후 낙조분수 근처에 마련된 야외무대에서는 참가자와 지역주민들을 위한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이외에도 무료건강검진(체지방, 당뇨, 혈압측정 등), 각종 체험활동, 경품추첨행사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티브로드 기부금과 함께 당일 행사 현장 모금액과 기타 단체 후원금은 부산지역 내 장애인 보조활동 기구 유지 보수 지원비용에 사용될 예정이다.

티브로드 낙동방송·서부산방송·동남방송 김호진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지역방송사로써 권역 내 주민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사회 맞춤형 후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