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나무 비주얼 '나현', 윙크+브이 셀카와 ‘출발 드림팀’ 본방사수 독려

2016-05-20 10:23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소나무 멤버 나현이 셀프 카메라와 함께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19일, 나현은 자신의 트위터(@sonamoo_nahyun)에 귀여운 셀프 카메라를 업로드했다. 한 손으로는 브이를 그리고 윙크를 하며 장난스럽게 웃고 있는 표정. 익살스러운 표정에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어 나현은 “이번 주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에 효성선배님과 제가 출연합니다! 제주도 특별편이에요. 안보면 후회할 걸? 꼭 본방 사수해주세요”라는 멘트와 “#소나무 #나현 #출발드림팀 #본방사수”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소나무 나현과 시크릿 전효성이 동반 출연하는 ‘출발 드림팀 시즌2’는 한국 및 제주도의 역사를 바로 알리기 위한 퀴즈쇼로 오는 22일과 29일 2회에 걸쳐 전파를 탄다. 1500여 명의 관광객들과 함께해 의미를 더한 제주도 특별편은 이번 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70분 간 채널 KBS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걸그룹 소나무는 지난해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CUSHION’을 발표 후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