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 가득한 거리, 중앙시장 청년몰로 오세요~

2016-05-17 14:01
인천동구, 오는 20일 동구밭 청년길 청춘페스티벌 개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 간 동인천역 중앙시장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 동구밭 청년길에서 청춘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구를 대표하는 화도진 축제와 연계해 동인천역 북광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청년몰의 다양한 판매품목을 알리고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함께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중앙시장 청년몰[1]


20일과 21일 양일 간 청년몰 방문객들에게 할인행사, 무료시식 행사와 더불어 공예 및 꽃빙수만들기 체험, 캐리커쳐 등 다양한 테마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화도진 축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김으로써 청년몰을 다시 한 번 널리 홍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 관계자는 “중앙시장 청년몰이 쇼핑과 문화, 젊은 감각 등이 융합된 감성상권으로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야시장 연계지원 사업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통시장 활성화 및 청년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중기청 및 동구청의 지원을 통해 창업한 10명의 중앙시장 청년상인들은 저마다의 참신한 사업아이템과 청춘의 열정을 무기로 젊은 고객들을 끌어들이며 동인천역 중앙시장을 새로운 활력의 거리로 탈바꿈 시켜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