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오늘(13일)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전 콘서트 홍보 나선다…미니콘서트 생중계

2016-05-13 16:12

[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감성 넘치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혼성 R&B 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늘 13일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에 앞서 생중계 미니콘서트를 진행하며, 오는 6월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홍보에 나선다.

오늘 13일 오후 8시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는 어반자카파는 티켓 오픈 1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각종 음원, 동영상 사이트인 멜론, 멜론아지톡, 1theK 유투브/FB, 카카오 1boon을 통해 미니콘서트 생중계를 진행한다.

생중계로 진행되는 미니콘서트에서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곡들을 라이브로 꾸미고 실시간으로 팬들의 신청곡을 불러줄 예정이다. 또 팬들과 실시간으로 채팅을 진행하는 막간 토크쇼를 준비, 근황 토크부터 콘서트 티켓 예매법까지 알찬 소통을 이뤄낼 계획이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반자카파의 미니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티켓 오픈 전 이벤트로 기획된 이번 미니콘서트는 어반자카파와 팬들이 오랜만에 만나는 시간인만큼 솔직하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팬 여러분, 많은 리스너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어반자카파의 미니 콘서트 생중계는 저녁 7시 55분까지 진행되며, 이후 8시 정각에 어반자카파 단독 콘서트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오는 27일 약 1년만에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소식과 함께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은 어반자카파가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구축해놓은 정통 '어반자카파 스타일'의 곡부터 새로운 스타일의 곡까지, 기존의 앨범보다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만나 볼 수 있는 앨범으로 알려졌다.

또한, 오는 6월 18,19일 이틀간 각각 오후 7시,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단독콘서트까지 소식에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의 수많은 히트곡을 비롯해 새로운 앨범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감성적인 음악으로 감동을 주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음악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생중계 미니콘서트는 오늘 13일 오후 7시부터 멜론, 멜론아지톡, 1theK 유튜브/FB, 카카오 1boon에서 볼 수 있으며 티켓 오픈은 오늘 13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예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