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뜰리에 부산미용학원, 뷰티샵 창업아카데미 개설
2016-05-13 13:40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아뜰리에 부산미용학원은 뷰티샵 창업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지난 4월 5일 첫 교육 강의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경영마인드를 활용한 뷰티샵 창업 교육을 주제로 한 강의 내용은 경영마인드(창업실무 및 절차)와 인성키우기, 조직관리 및 활성화, 고객상담기법 등 뷰티샵 창업에 꼭 필요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창업에 대한 지식이나 뷰티관련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초기 창업 준비부터 매장운영까지의 과정에 꼭 필요한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총 12시간 강의에 4주 1달 과정으로 진행되며, 수료 시 인성교육지도사 2급 자격증이 발급되는데, 차후 심화과정 진행 시 인성교육지도자 1급 과정이 예정돼 있다.
김도훈 대표는 “뷰티샵 운영 마인드와 고객 상담 법 습득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신뢰받는 뷰티샵으로 거듭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전세계 44개국에 뷰티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는 아뜰리에는색조 제품에 대해서는 프랑스 파리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색조 메이크업 전제품 및 분장제품을 출시하는 종합예술학교라 불리고 있다.
아뜰리에 부산미용학원은 메이크업과 네일아트,헤어,피부, 스타일리스트와 특강과정을 운영중이며속눈썹과 왁싱 등 모든 뷰티관련 과목을 진행하고 있다. 취업과 창업,진학 등 학생들의 진로방향에따라 맞춤 진행하는 수업방식과 담임과 부담임 2인체제로 학생을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 덕에 최근 치러진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시험에서도 합격률 89%로 최다합격자를 배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