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박경-여자친구 은하, 테이블 사이에 두고 손 꼭 잡은 사연은?

2016-05-13 00:00

연기하고 있는 블락비 멤버 박경(왼쪽)과 여자친구 은하[사진=MBC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블락비 박경과 여자친구 은하가 '오마이 갓팁'에 뜬다.

MBig TV는 '오마이 갓팁' 두 번째 시리즈에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과 여자친구의 은하가 출연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마이 갓팁'은 현실생활에서 벌어지는 고민과 갈등 속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시리즈에서는 비투비 민혁과 트와이스 나연이 출연해 맹활약을 펼쳤다.

박경과 은하가 출연하는 이번 시리즈에서는 연애생활, 친구 관계에서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스마트한 팁 등이 공개된다. 13일 미리보기에서는 장난기 넘치는 박경과 생기발랄한 은하의 수준급 연기력을 엿볼 수 있다. 또 본편에선 볼 수 없는 촬영현장 비하인드와 박경-은하의 '밀당 케미', 몸을 내던지는 연기 투혼, NG 장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박경은 연기에 도전하며 "사심 좀 채워보려고요"라며 은하에게 스킨십을 시도 하는 등 촬영 내내 끊임 없는 애드리브와 돌발 행동을 했다는 제작진의 전언. 똑 부러진 외모를 가진 은하 역시 '허당 매력'으로 촬영장 스태프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박경과 은하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오마이 갓팁' 두 번째 시리즈 미리보기 영상은 13일 공개된다. 이후 오는 2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 MBig TV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