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봄의 신부를 위한 다이아&예물 기획전 개최

2016-05-11 07:55

[위메프]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위메프가 결혼의 달 5월을 맞아 예비 신부를 위한 다이아&예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백화점 입점 브랜드 '리즈다이아몬드'와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제이레브주얼리' 그리고 다양한 트랜드 상품들을 한데 모아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제이레브주얼리의 14K IGL 3부 다이아반지가 135만원에서 33% 할인된 90만원, 14K IGL 5부 다이아반지가 198만원에서 24% 할인된 15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 제품에는 다이아몬드 전문 거래소에서 발행하는 IGL 감정서가 포함돼 있다.

리즈다이아몬드의 정품 GIA 다이아 나석상품은 구매 시 20만원 세팅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 구매 후 해당 업체가 입점해 있는 백화점 지점에서 원하는 반지를 고르고 20만원 세팅할인권을 제시하면 고객에게 맞는 반지를 제작할 수 있다. 예물 세팅 가능 매장은 상품 판매 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커플링, 진주, 목걸이, 돌반지, 순금 등 다양한 트랜드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카드사별 즉시 할인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진철 위메프 트랜드잡화팀장은 "셀프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고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예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웨딩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