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애드워시' 영상, 열흘 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2016-05-10 13:17

삼성전자 세탁기 애드워시 '곡한직업-드라마 연출부 막내 편' 영상 스틸 컷[사진=삼성전자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삼성전자가 지난달 말 온라인에 공개한 '애드워시' 세탁기 영상이 열흘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곡한직업-드라마 연출부 막내 편' 영상을 통해 드라마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세탁 중간에 세탁물을 쉽게 추가할 수 있는 '애드워시' 세탁기만의 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드라마 촬영이 거듭될수록 빨랫감은 계속 늘어나지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애드워시' 세탁기 도어 상단의 '애드윈도우'를 활용해 세탁을 끝내는 연출부 막내의 모습을 통해 제품의 핵심 기능을 전달했다.

특히 드라마 속 주인공이 폭포처럼 쏟아내는 오미자차, 고추장 삼겹살 따귀 등 웃음을 자아내는 실제 드라마 장면들을 패러디해 재미를 더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계속 봐도 계속 웃긴 영상이다", "세탁 중간에 빨래를 집어 넣을 수 있다니, 매력적인 제품이다", "주부 취향 저격 세탁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세탁 중 손쉽게 세탁물을 추가하고 싶어하는 고객의 마음을 배려한 '애드워시'만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 애드워시'는 '애드윈도우'를 통해 세탁 중에도 빨래를 쉽게 추가하는 기능으로 한국 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동남아, 중동, 중국 등 해외에서도 판매량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