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위드이노, 전직원에 '여기어때·호텔타임' 숙박권 증정

2016-05-09 10:30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50명에 이르는 전직원에게 자사 숙박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대표 숙박·레저 애플리케이션(앱) ‘여기어때’는 숙박O2O 업계 최대 규모인 중소형호텔 4000여곳과 호텔타임은 관광호텔 1000여곳과 손잡고 있다. 

이번 '5월의 선물'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직원들이 가족, 지인 등 소중한 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숙박공간에서 보낼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기획됐다. 특히 직원들이 중소형호텔을 파티룸, 휴식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를 권장하고 있다.

이재경 위드이노 인사팀장은 “직원들이 가족과 친지, 친구, 연인과 여기어때 및 호텔타임 등 자사 서비스 이용을 통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며 “회사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복지혜택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드이노는 투자유치 및 사업확장에 따라 인재채용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최근 20명 규모의 경력 공채 발표를 통해 앱 개발과 웹개발·GUI디자인·서비스 기획·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프렌차이즈 시공 등 다양한 분야로 인재 확보에 매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