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J, 카페베네와 ‘아이스 카페 BENE’ 프로모션 실시

2016-05-04 00:05
카페베네 청담점에 아이스카페 데님존 설치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인 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 FRJ(에프알제이)가 아이스카페 데님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 간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와 함께 ‘아이스 카페 BEN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프알제이는 카페베네 청담점 내 고객들이 직접 아이스카페 데님 8종을 만나 볼 수 있도록 데님존을 설치하고, 선물로도 받을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셀피이벤트 ‘아이스카페 데님 득템하자!’는 오는 31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FRJJEANS, #카페베네, #아이스카페데님, #ICECAFEDENIM 등의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아이스카페 데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7일 카페베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이와 더불어, 전국 에프알제이 매장 방문 고객 10만 명에게는 카페베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은수빈 FRJ 홍보팀장은 “에프알제이와 카페베네의 메인 고객층이 2030세대로 일치하고 아이스카페 데님이 커피를 원료로 사용해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제휴 프로모션 역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커피 원두를 재료로 사용한 아이스카페 데님은 특수 가공 처리로 수분을 지속적으로 방출해 착용자의 체감온도를 1~2도 정도 낮춰 주고, 속건성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 등이 적용돼 날씨가 더워지면서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