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드림웍스 채널 단독 론칭 '이벤트도 풍성'
2016-05-03 09:29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K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채널을 단독 론칭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KT는 3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5월 한달 동안 드림웍스 채널 체험전을 열고 ‘채널 131’상영회와 캐릭터 드로잉존,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장소에서 올레TV를 신규 가입하는 전 고객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9.7을 증정하는 특별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드림웍스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행사, 드림웍스 인기 캐릭터 코스튬과 기념촬영,캐릭터 기념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KT는 이날 야구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드림웍스 캐릭터가 그려진 입장티켓 증정과 함께 코스튬 캐릭터 시구, 이닝 이벤트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캐릭터 풍선, 페이스 타투, 올레tv모바일 무료 체험권을 모든 입장객에게 증정한다.
KT는 5월 한시적으로 대리점 등 내방 고객 대상으로 드림웍스 클리어 파일을 증정하고, APT 시연행사를 진행해 캐릭터 포토존, 드림웍스 스티커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3일 KT에서 단독 론칭하는 드림웍스 채널은 올레TV ‘131번’, 올레tv모바일 ‘라이브채널’ 메뉴를 통해 이용하면 된다. 올레TV, 올레TV모바일 가입자라면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드림웍스 실시간 채널은 물론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간 이어보기 서비스가 제공되어 집밖에서도 편리하게 VOD를 이어보는 것이 가능하고, 주요 타이틀은 화면 전환 없이 바로 더빙과 자막 2가지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상무는 “가정의 달, 5월에 드림웍스 채널 론칭 행사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KT의 No.1 올레TV 드림웍스 채널과 함께 고객들이 풍요로운 가정의 달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