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신곡] 방탄소년단, 이들의 마지막 청춘 예찬…'불타오르네'
2016-05-02 08:21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방탄소년단의 마지막 ‘화양연화’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들의 청춘 예찬은 불타오른다.
방탄소년단은 2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타이틀곡 ‘불타오르네(Fire)’를 공개했다. ‘불타오르네’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방탄소년단 특유의 와일드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면모가 잘 드러난다.
“불타오르네”라는 강렬한 한 마디로 시작된 이 곡은 “니 멋대로 살어 어차피 니 꺼야 / 애쓰지 좀 말어 져도 괜찮아…불 타오르네 / 싹 다 불태워라 Bow wow wow…새벽이 다 갈때까지 / 그냥 살아도 돼 우린 젊기에 / 그 말하는 넌 뭔 수저길래 / 수저수저 거려 난 사람인데” 등으로 이어지는 가사를 통해 뜨거운 청춘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불안한 현실 속에서 세상과 타협하지 말고 자신들의 열정과 꿈을 향해 앞만 보고 달려 나가라는 방탄소년단의 메시지가 ‘화양연화’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방탄소년단이 이번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마지막을 장식하는 만큼 음원 및 음반 성적 뿐만 아니라 치열한 5월 대전에서 음악방송 1위 자리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BTS LO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모든 청춘은 뜨겁기에…방탄소년단의 ‘청춘 예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