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슈퍼판타지워’ 신규 지역 ‘달’ 섬 글로벌 업데이트

2016-04-29 11:28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SRPG)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에 신규 지역 ‘달’ 섬을 전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지역 ‘달’ 섬은 주인공 ‘로드’ 군단과 대립하는 ‘세계변혁기관’의 본거지로, ‘로드’ 군단과 라이벌인 ‘클라인’, 예언자 ‘시오네’ 등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개성 강한 신규 영웅을 영입할 수 있다.

신규 지역과 함께 PvP(Player vs. Player) 모드인 ‘명예대결’도 개편된다. ‘명예대결’에 ‘용기의 전장’, ‘증명의 전장’ 등 새로운 맵 2종과 신규 영웅 ‘벨’이 추가되고, ‘맵 로테이션’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와 도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9일까지 던전을 한판 이상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 휴면 유저들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응답하라, 로드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에 최적화해 50여 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180여 개의 던전을 한판 한판 깨나가는 재미,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해 도전하고 성취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슈퍼판타지워’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