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오리진’,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2016-04-28 14:22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웹젠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오리진’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웹젠은 다음 달 4일까지 다양한 고급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환영의 사원’, ‘조각상 칭송’ 등 일부 콘텐츠들은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원래 보상보다 2배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이머들은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오’ ‘리’ ‘진’ ‘돌’ ‘잔’ ‘치’의 각 글자 아이템을 활용해 ‘1주년 선물권’을 교환할 수 있고 ‘특급 수호펫 세트’ 등 고급아이템이 담긴 여러 등급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해당 글자 아이템의 교환을 통해 획득한 ‘1주년 선물권’을 다른 게임 회원에게 가장 많이 선물한 회원들에게는 선물 증정 순위에 따라 게임 내 고급아이템 세트가 차등 지급된다. 또 지난 4월 13일부터 4월 27일까지 접속 이력이 없었던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같은 기간 중 ‘뮤 오리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귀속젠’, ‘글자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와 접속일 수에 따라 ‘시드보석’, ‘콘도르의 불꽃’등의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웹젠의 ‘뮤 오리진’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를 통해 게임 및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뮤 오리진’ 출시 후 1년 동안 게임 회원들의 각종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유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 내 ‘1주년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는 ‘1주년 축하 글 작성’ 게릴라 이벤트에서는 ‘베스킨라빈스 쿠폰’을 선물한다.

웹젠 ‘뮤 오리진’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