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최대 40% 보상판매 이벤트

2016-04-28 08:43

[사진제공=유진로봇]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를 최대 40% 보상판매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국내 유일 5년 연속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소비자 대상 사은 이벤트다.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쇼핑몰과 CJ몰, GS샵, 11번가, G마켓 등 4개사 온라인샵에서 진행되며, 아이클레보 공식 쇼핑몰은 5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달 간, 그 외 쇼핑몰은 5월 중 각각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된 2016년형 프리미엄 신제품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비롯해 3년 넘게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클레보 아르떼’와 세련된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싱글족 및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아이클레보 팝’의 3가지 모델 중 선택 가능하며 최대 40%에 달하는 가격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로봇청소기를 사용 중인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다. 보상판매가 진행되는 쇼핑몰에서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새 제품을 30~40% 할인가로 구입하고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이호진 유진로봇 이사는 “이번 보상판매는 세계일류상품에 국내 유일 5년 연속 선정되고 전 세계 30개국에서 사랑받는 아이클레보 제품을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혜택을 활용해 애완동물을 키우고 미세먼지, 알레르기 등으로 고생하는 가정에 로봇청소기에 대한 요구와 신뢰도가 더욱 높아지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