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골프존, 5월2일까지 인턴사원 모집

2016-04-27 16:30
한국골프문화포럼, 29일 오후 국회에서 세미나…KPGA·라쉬반코리아, 파트너십 체결

 




골프존유원그룹은 5월2일까지 2016골프존유원그룹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연구개발 부문(비온드 랩, 어플리케이션 개발, SW 개발, 웹 개발, UX/UI 디자인, 개발 기획, 품질관리·설계)과 비즈니스·인프라 부문(IT 인프라관리, 브랜드 전략, 마케팅, 해외 영업, 경영 지원, 법무)이다. 전공에 상관없이 4년제 정규대학 및 석사 과정의 재학생이나 졸업(예정)자는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시스템(http://recruit.golfzon.com)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류 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가린다. 합격자는 6월27일부터 9주간 인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며, 우수인턴에게는 하반기 진행되는 신입공채에서 1차 면접까지 면제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골프문화포럼은 29일 오후 2시30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골프 대중화와 골프대회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제1세션에서는 ‘남녀 프로골프대회의 활성화를 통한 골프 대중화 및 스폰서십’, 제2세션에서는 ‘골프장 관련 과세제도의 현황과 개선방안’을 논의한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라쉬반코리아는 26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기간은 2018년까지 2년간이다. 라쉬반(LASHEVAN)은 남성전용 언더웨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