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아버지 닮은 붕어빵 외모 공개 '유전자는 강하다'

2016-04-26 18:04

[사진='아이오아이(ioi)' 전소미 여동생 @evelyndouma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현정 기자 = 아이오아이(ioi) 전소미와 아버지 매튜의 닮은 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5일 전소미 여동생인 에블린(evelyndouma)의 인스타그램에는 '#Ennik #matthew #Evelyn #dad #family
#strangedna #dna #welookthesame #douma #doumafamily #whereissunny'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전소미와 여동생 에블린, 아버지 매튜(matthew)의 닮은 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아버지 매튜의 갓난아기 때 얼굴과 에블린의 갓난아기 때의 얼굴이 똑 닮아 있고, 아버지 매튜의 젊은시절 얼굴과 전소미의 현재 얼굴이 똑 닮아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와 아버지 진짜 잘 생기셨다", "유전자는 강하다!", "소미 아버님 감사합니다 ㅠㅠ울 소미 넘 예뻐요ㅠㅠ"라며 감탄했다.

한편, 전소미가 속해있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는 11명의 완전체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하며 방송은 26일 오후 10시 50분에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