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몽 '럭키문캔들', SK플래닛 시럽(syrup) '입점'

2016-04-26 17:24

[사진 = ㈜소몽 '럭키문캔들']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소몽의 ‘럭키문캔들’이 SK플래닛 시럽(syrup)의 ‘기프티콘’에 입점했다. 

럭키문캔들은 ‘달’과 ‘행운’, ‘소원’을 모티브로 탄생, ‘소원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위시캔들 제품이다. 특히 캔들을 모두 태우고 나면 소몽석이 남게 되는데, 전 제품 동일한 디자인의 소몽석은 단 한 개도 존재하지 않기에 특별하다.

사랑, 건강, 행운 등 다양한 의미를 담고 있는 럭키문캔들은 ‘Bitter Sweet’, ‘Ever After’, ‘Be.NA.ida’, ‘Lovesome’ 총 네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Bitter Sweet`는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우주의 행성을 닮은 블루적층 디자인에 블루라군향이 첨가되어 있다.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Ever After`는 브라운적층의 디자인에 가든향이 첨가되어 꽃 향기를 느낄 수 있다.

`Be.NA.ida`는 일러스트 작가 미긍주혜와 콜라보로 제작, 자신만의 특별한 소원을 기원하는 의미와 로얄워터향을 담고 있으며, 흰 보름달을 연상하게 하는 `Lovesome`은 사랑을 기원하는 의미의 캔들로 체리블라썸 향을 담고 있다.

소몽 관계자는 “럭키문캔들은 제품마다 다양한 의미를 두고 있어 연인, 친구, 감사한 이들 모두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며 “SK플래닛의 기프티콘 서비스를 통해 보다 간편하고 의미있는 선물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