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김민정, 꽃놀이 함께 하고 싶은 상큼 발랄한 패션 눈길

2016-04-24 00:04

[사진= ‘테이스티로드’ 화면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테이티로드’ 김민정의 트렌디한 봄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리브TV ‘2016 테이스티로드’에서 돌고래 같은 고음의 리액션을 담당하고 있는 MC 김민정이 먹방 데이트에 어울릴 만한 여자친구 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 테이스티로드’ MC로 활약 중인 김민정의 패션을 모은 것으로 첫 회부터 핑크 라이더 재킷, 데님 원피스 위에 노란 니트, 색감이 화려한 스트라이프 니트 카디건 아래 와이드 팬츠 등으로 세련미에 사랑스러움까지 더하며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뽐냈다. 이어, 청재킷 안에 밀착 원피스로 섹시미를 더하거나, 트렌치코트에 미러 선글라스 같은 작은 소품 하나까지 완벽 소화 해내며 패셔너블한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김민정은 패션뿐 아니라 팩을 이용한 피부관리, 봄에 어울릴 만한 핑크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및 건강 비법을 아낌없이 공개, 여성 시청자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새로운 ‘걸 크러쉬’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올리브TV ‘2016 테이스티 로드’는 서울 근교 맛집 뿐 아니라 뷰티, 패션, 쇼핑 등 2030 여성들의 핫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스타일리시한 맛집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