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유창선·김홍신의 북콘서트 23일 생중계
2016-04-22 18:05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아프리카TV는 유창선 박사와 김홍신 작가의 북 콘서트 '인생토크쇼'를 23일 오후 1시 30분부터 생중계한다고 22일 밝혔다.
북 콘서트는 서울 대치동에 소재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유창선 박사의 '이렇게 살아도 되는 걸까' 도서 출간을 기념해 마련됐다.
여기에 최근 '인생견문록'을 발간한 김홍신 작가가 함께 북 콘서트에 참여해 인문학과 관련된 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행사는 유창선 박사의 사인회를 시작으로 김홍신, 유창선 두 저자의 강의가 이어진다.
특히 도현영 앵커의 진행으로 이뤄지는 '인생토크쇼'에서는 시청자들로부터 사전에 받은 다양한 질문들에 답하는 시간을 통해 삶의 의미를 재조명해 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유창선 박사에 인문학에 대한 궁금한 점을 남긴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책을 지급한다.
또 현장 방문객 중 아프리카TV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인증한 선착순 30명에게도 친필 사인 책을 증정한다.
채정원 아프리카TV 본부장은 "이번 인생토크쇼는 최근 인문학 관련 책을 집필한 두 저자를 모시고 아프리카TV 시청자들과 삶의 의미에 대해 함께 소통해보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아프리카TV는 향후에도 인문학과 관련된 여러 프로그램들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