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김세정, KBS 새 예능 '어서옵SHOW' 생방요정으로 발탁…"24일 생방으로 먼저 만나요"
2016-04-22 08:11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의 3MC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新 예능프로그램 ‘어서옵SHOW’(기획 서수민, 연출 오현숙)가 5월 6일 첫 방송에 앞서 4월 24일 생방송으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22일 KBS 예능국은 “‘어서옵SHOW’가 4월 24일 일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생방송으로 먼저 노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어서옵SHOW 생방송’에서 생방요정으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김세정이 전격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세정은 최근 한 케이블 채널을 통한 오디션에서 걸그룹 ‘아이오아이’에 최종 발탁되면서 삼촌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예.
이와 관려해 ‘어서옵SHOW’ 제작진은 “김세정은 평소 생방송을 두려워하는 이서진-김종국-노홍철 3MC들과 달리 당당하게 생방을 이끄는 힘을 지니고 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 받았다”며 “어서옵SHOW 생방송에서 당당히 센터 역할을 해낼 것이다”라고 말하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생방요정 김세정이 활약할 ‘어서옵SHOW 생방송’은 4월 24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V앱과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본 장면은 5월 6일 본 방송에도 삽입되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어서옵SHOW’는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로 지난해 신선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서수민 PD가 기획을,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3’를 담당했던 오현숙 PD가 연출을 맡는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예정이다.